PROJECT ROOMBRAND CONSULTANCY
PROJECTS ALL

MYRIAS

Brand Marketing
2024

Brand Directing
Inho Noh, Yoonmin Nam

Photography
Yoonmin Nam

Editing
Heekyung Moon
PROJECT OVERVIEW

PR is overseeing MYRIAS’s overall brand marketing for 2024. Since MYRIAS focuses on a single product, the “Objet-style Air Sterilizer,” we were initially concerned that the content might become repetitive. To keep it fresh and engaging, Project Room is highlighting the beauty of everyday life by introducing new inspirations and emotions from different spaces each month.
프로젝트 요약

프로젝트룸은 MYRIAS의 24년도 브랜드 마케팅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브제형 공기살균기」 단일 제품으로 전개하는 브랜드의 특성상, 콘텐츠가 단조로워지는 것을 우려했습니다. 이에 프로젝트룸은 매월 다른 공간에서 다양한 영감과 정서를 소개하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Brand Management (2024)
∟Brand Directing 노인호,  남윤민
∟Photography 남윤민
∟Editing 문희경

우리가 추구하는 균형에 대해

본연의 쓰임새를 쉽게 알 수 없어 자연스럽게 공간 속에 녹아드는 포용적 디자인. 미리아스의 공기 살균기는 기능과 미감 그리고 실용성 세 가지 요소의 균형을 추구합니다.

플라즈마 필터를 통한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은 침실, 서재 등의 공간에서 특히 빛을 발하죠.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1급 발암물질인 각종 세균을 사멸합니다.

필터 교체가 필요없는 실용성도 놓치지 마세요. 자동 청소 기능이 장착돼 있어, 번거롭게 관리하지 않아도 최적의 성능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합니다.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2. 식물이 있는 집
시각적 소음없는, 우아한 유용성

불필요한 디테일은 과감하게 생략하되, 누구나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다기능성을 확보할 것. 미리아스의 공기 살균기는 강력한 항바이러스, 살균 기능 외에도 생활 오브제로서 유용함을 갖췄습니다.

깊은 밤에도 하나만으로 충분한 간접조명은 무드등이나 수유등으로도 활용 가능하죠. 터치식으로 쉽게 밝기 조절이 가능한 편리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눈부심 없이 미니멀한 라이트 표시는 감각적인 시계로도 기능합니다. 미리아스의 공기 살균기와 함께 다채로운 일상의 무드를 즐겨보세요.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2. 식물이 있는 집
초록이 주는 영감 - 고요한 존재감

집 안에 들인 한 점의 자연, 화분. 쏟아지는 햇빛을 투명하게 받아내는 식물의 잎은 그 자체로 치유의 힘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낮 시간 동안 머금은 빛은 깨끗한 산소가 되어 밤의 공간을 정화하죠.

있는 듯 없는 듯, 언제나 그 자리에서 함께하는 존재. 미리아스의 디자인은 식물의 고요함을 닮아 있습니다.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2. 식물이 있는 집
초록이 주는 영감 - 유연성

아주 작은 틈으로도 깊고 단단하게 뿌리 내리는 식물의 생명력. 좁은 면적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자리를 찾아 고유의 풍경을 만들죠. 이러한 생명력은 식물의 강인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공간 차지 없이, 어디서든 쉽게 어울리는 실용적 유연함. 미리아스 공기 살균기는 가구의 색상이나 디자인, 공간의 무드를 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두어도 자신만의 자리를 찾아내는 식물처럼 말이죠.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2. 식물이 있는 집
초록이 주는 영감 - 내 손 안의 자연을 만나는 법

최초의 화분은 누가 길렀을까요? 기록에 따르면 기원전 3세기 경 바빌로니아의 왕비라고 합니다. 그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도 꼽히는 공중정원의 주인이었는데요. 인류는 도시 문명이 발달해온 2천년 동안 끝없이 자연과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작고 가벼워 어디든 함께 이동할 수 있는 화분은 나만의 작은 자연을 갖고자 했던 욕망의 산물인 셈이죠.

430g의 가벼운 무게로 작은 사이즈의 화분보다 가벼운 미리아스의 공기 살균기. 정성들여 꾸민 나만의 작은 실내 정원에 함께 비치해보세요. 위화감없는 자연스러움으로, 주변의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2. 식물이 있는 집
많은 서류와 스케치, 도서들이 가득한 공간, 서재. 만약 이곳이 하루에도 여러 번 손님이 방문하는 응접실을 겸한다면 언제나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게 중요할 겁니다. 하지만 공기청정기만으로는 다양한 오염원을 완전히 해결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죠.

작지만 왠만한 공기청정기보다 훨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미리아스 공기 살균기. 소음없이 조용하면서도 자체 탑재된 플라즈마 필터로 숨어있는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뿐만 아니라 필터 교체가 필요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자동 청소 기능이 탑재돼 있어 관리가 간편하죠. 창의적인 업무에 매진하는 건축가, 그리고 다양한 '프로'들의 공간에 필수적인 오브제가 아닐까요? 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미리아스 공기 살균기가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1. 건축가의 서재
집을 짓는 사람의 서재는 어떤 모습일까요? 건축의 미학은 종종 지면으로부터 수직으로 뻗어나가는 '직선'에서 발견되곤 합니다. 건축가는 그러한 직선의 미학을 설계하는 사람이죠. 그래서 왠지 건축가의 서재하면 반듯하고 오차없이 깔끔한, 직선의 인테리어가 떠오르곤 합니다.

하지만 직선이 지나치게 강조되는 디자인은 어쩐지 차가운 느낌을 줍니다. 그곳이 하루 중 오래 머물러야할 공간이라면 더욱 그렇죠. 때로는 부드러운 곡선이 실내 공간에 균형과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이럴 때 미리아스 공기살균기의 멋스러운 타원형 디자인은 적절한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곡선의 생동감 있는 실루엣이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차갑고 경직된 느낌을 완화시켜 한결 포용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죠. 게다가 은은하게 주변을 밝히는 무드등은 따스한 시각적 온도도 더해줍니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한 점의 균형. 미리아스 공기 살균기를 만나보세요.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1. 건축가의 서재
앞으로 우리는 매월 새로운 공간과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업실을 소개하며, 일상 속 수많은 아름다움을 조명하고자 합니다. 각 공간과 사용자의 개성을 담은 작업 환경을 통해, 그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식과 정서를 깊이 있게 조명할 것입니다.

이러한 여정을 통해 우리 모두가 일상 속에서 작은 영감들을 발견하고, 서로의 시선을 확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Myriad of daily life 일상의 무수함
Project 1. 건축가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