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bal branding
Jul – Aug 2024
프로젝트 기획 및 디렉팅
노인호, 남윤민
프로젝트룸에서는 약 한 달 동안 하우스 오브 낭만의 버벌 브랜딩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대화를 통해 하우스 오브 낭만의 본질적인 가치와 철학을 탐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고유한 목소리를 정의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언어와 톤 앤 매너를 정리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플레이북)을 작성하여 내부 팀과 외부 파트너들이 일관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고객 접점에서 하우스 오브 낭만의 버벌 브랜딩이 일관되게 적용되도록 하여, 고객이 브랜드와의 모든 상호작용에서 일관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Over the course of a month, the project team worked on the verbal branding for House of Nangman. Through discussions, we defined the brand’s core values and unique voice. We also created a communication guide to ensure consistent language, tone, and manner across all customer touchpoints, enabling a cohesive brand experience.